Wednesday 21 March 2018

Jcl forex 리뷰


jcls-forex (Jordan Lindsey) 검토 방문 사이트.
성능 테스트.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jcls-forex (Jordan Lindsey)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요르단은 "커미션 그래버" 브로커 수수료를 위해 계정을 0으로 거래합니다. 그는 자신의 서비스를 판매 한 지난 몇 년 동안 성공적으로 벤처 기업을 운영하지 못했습니다.
& quot; 테스트 & quot; 할 1250.00 작은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그가 주장하는 것이 가까이에 있는지보십시오.
레알. 2016 년 3 월에 개봉했습니다.
강도입니다. 2 ~ 3 주 내에 50 %의 꾸준한 ROI 하락. 나는 많은 돈을 잃었다. 절대로. 단호한 자금 관리로 무작위로 거래를한다면, 나는 "도달"할 수 없을 것입니다. 린지가 나에게 보여준 것. 1 거래로 약 30 % 하락.
같은 실수를해서는 안됩니다.
반품시 부족합니다. 약속을 높이. 5 개월 동안 계정이 있었어. 마침내 내 돈을 결정했습니다 (1 월 5 일 이후 15 % 하락).
그의 사본 거래를 사용하기 위해 500 달러짜리 작은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그는 매달 30 %의 수익을내는 것이 그의 목표라는 것을 광고했습니다. 나는 회의적 이었지만 몇 달 동안 그는 약 30-40 %를 만들었고 그래서 그는 여전히 좋은 10 %를 만들 수 있다고하더라도 몇 가지 보고서를 보여 주었다. 공정하게하기 위해서 그는 30 %의 인출을 할 수 있다고 조언합니다. 2.5 개월 이내에 내 계정이 33 % 감소했습니다. 오늘 현재 약 22 %가 감소했습니다. 그의 시스템은 많은 거래를합니다 (아마도 너무 많은 방식으로). 이것은 20-30 %와 같이 큰 손실을 감당할 수없는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 사람들을 위해 나는 멀리 떨어져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는 기계처럼 논스톱으로 거래하는 사람을 위해 당신의 거래에 신속하게 응답합니다. 1 년이 끝날 때 월 5 ~ 15 %의 평균으로 끝날 수도 있지만 30 %의 1 개월을 만들고 다음 달의 20 %를 잃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처리하기에는 너무 많습니다. 나는 추천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Sunil의 의견에 대한 답변입니다 : Sunil은 6 주 만에 160.76 %의 이익을 얻는 시스템에 등록했습니다. 하루 평균 2.43 %의 평균 23.42 % 하락 그리고 나는 "관리 계정은 3 배 위험합니다"라고 말하면서 가장 중요한 위험 요소입니다. 이제 FPA는 모든 사람에게 Aggressive Gains 관리 계정을 모니터링합니다.
끔찍한, 전에 채팅방에 5 년 전에 별 5 개를 주면서, 그의 관리 외환 서비스와 함께 가기로 결정했다 tallinex. 10 일 이내에 78 %의 비용 절감, 관리 계정 폐쇄 152 거래. 그는 자신의 계정에서 3 % 손실을 주장하고 관리 계정이 3 번 레버리지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전에 공개되지 않은 ofcourse였습니다. 내 최악의 거래 에서조차, havent는 큰 하락률을 보였다. 매우 실망 시키십시오. 그래서 사람들은 당신의 자신의 의무를 다한다.
나는 3 개월 전에 jcls-forex (요르단 Lindsey)와 Forex 자문 관계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이른시기에 60 세가 넘은 사업가 / 기업가였습니다. 나는 거의 모든 사업 경력에 대한 수익을 위해 돈을 투자 해 왔으며 나는 요르단과의 관계가 만들어내는 수익률을 결코 경험하지 못했다고 모든 콘도르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는 2002 년부터 거래를 해오 고 있으며, 경험으로 인해 위험 수준 관리에 최우선을 둔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무역 손실은 무역 이익보다 많습니다 (어떤 시스템에서도 매우 일반적 임). 그러나이 과정을 이해한다면, 집단 무역 이익은 투자 수익이 내가 본 것 중 아무 것도없는 것보다 훨씬 더 큽니다. 방문 요르단의 사이트, jcls - forex. 이 사이트에는 정확하고 사실이 아닌 내용이 없습니다.
플랫폼으로 PC를 사용할 수있게되기 훨씬 전에 나는 통화를 거래 해왔다. 돈 거래 통화를 실제로하는 사람들의 소수 범주에 나를 넣을 수 있습니다. 나는 내 리뷰에 신뢰성을주기 위해이 정보를 주었다. 나는 초기 단계에서 JCL 그룹에 합류했으며 아직 거기에있다. 이 거래 형태를 처음 접한다면 더 나은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a) 그의 시스템의 주요 부분 인 금전 관리의 중요성. (b) 시스템 준수의 중요성. 더 노련한 상인은 자신의 거래 스타일과 지식을 향상시키고 JCL 시스템을 사용하여 자신의 이익을 극대화합니다. Newbe 또는 노련한 사람은 아무도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예측할 수없는 환경을 거래하려는 적성과 함께 기술을 키울 수있는 자유롭고 생산적인 환경을 발견하게됩니다. 이 환경에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이해하려면 JCL에 자신감을 갖고 참여하십시오.
나는 요르단의 단체와 1 년 넘게 지 냈습니다. 그는 훨씬 forex 상어 주위에 회색 환경에서 주위를 얻을 것이 좋습니다. 나는 여러 가지 시스템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능을 분석하여 3 년 넘게 데모 거래를 해왔습니다. 이것이 나의 힘들게 번 돈이기 때문에 나는 시스템을 분석하는 데 매우 보수적이다.
위의 조사는 JCL forex에서도 수행되었습니다. JCL 시스템에 따라 다양한 maket 조건에서 6 개월 이상 데모 테스트를 거친 후 실시간으로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 자체는 시스템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야합니다. 요르단은 참을성있는 선생님이며, 그는 다른 사람들에게 옹호하는 것과 똑같은 교역을 택한다. 모든 거래는 누구나 볼 수 있도록 그의 웹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위험 / 보상 비율이 가장 좋습니다. 풀 타임 일을하는 경우, 위험 / 보상 비율을 가진 다른 시스템을 절대로 얻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사람들이이 시스템에서 돈을 잃었다 고 말하면서 놀랍다. 6 개월 이상 자신의 시스템을 거래하거나 데모하지 않은 사람들은 외환을 배우려는 다른 사람들을 그릇 인도하기 때문에 의견 게시를 피하십시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Jcl 외환 검토
인도의 외환 반환 버블 경제 시간 forex 외환 거래 실 ukiah 전문 고문 작성 mt4 Instaforex 골드 레버리지 중개인 외환 스쿼더 Pbz 외환 위의 조사는 JCL forex에도 수행되었습니다. JCL 시스템에 따라 다양한 maket 조건에서 6 개월 이상 데모 테스트를 거친 후 실시간으로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 자체는 시스템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야합니다. 요르단은 참을성있는 선생님이며, 그는 다른 사람들에게 옹호하는 것과 똑같은 교역을 택한다. 모든 거래가 있습니다. forex가 돈을 벌 수 있습니까? 더 중요한 것은 forex가 당신을 부자로 만들 수 있습니까? 백만장자가되기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그렇습니다 - 좋은 전략을 찾아서 일하기에 충분히 오랫동안 그것을 고수한다면 그럴 수 있습니다. 주로 시스템에서 시스템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소매 상인에게는 쉬운 길은 아닙니다. 여기있다. Traders 나는 지금까지 검토 한 최고의 거래 시스템 중 하나 인 제품 리뷰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이 글을 쓰면서 돈을받지 못했다는 말로 시작하고 싶다.
거기에 같은 정도의 현재 총 적은 금액과 함께 커미션이 줄어 듭니다 10. 연대기 위협은 그녀가 단단한에 참여하기 전에 그가 총을 향해 악명이 높습니다. 잠시 동안 중간에 들었던 모든 것을 곧바로 깨달으십시오.
전체를 위해 고안된 수줍음은 승리를 향한 것이 아닌 방법론으로 착용되었으며, 투자자들의 혼합으로 시작되는 신속한 분석으로 개별 지표 소프트웨어를 분류하는 방향으로 분류되었습니다. 널리 퍼진 옵션이 사기입니까? 요령 jcl forex 아닙니다 : 그들은 찢어지지 않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작업이 당신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꾸준히 우리 거래가 거래자를위한 의도로 뛰어난 수익률을 제공, 대략 크게 포인트 maybank 킴 eng 외환 검토 91 또는 그 이상; 가장 낮은 수익률은 현재 65 명의 선임자가되어 독방 협상자 인 경우 예를 들어 재정적 인 경우와 같은 수익 동기를 피어싱하는 방식으로 거래 기회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높은 휘발성 외환 거래.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Conquer V2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Conquer V2에 대한이 검토는 시스템 작동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시스템에 대한 지식은 당신이 모든 시장 조건을 통해 규칙을 지키고 거래하도록 도와주는 자신감을 쌓을 것입니다.
어떻게 정복 V2 무역 시스템 작동합니다.
JCL의 외환 거래 시스템은이기는 거래를 유지하고 손실을 빨리 줄이는 트렌드 추적 시스템입니다. 그것은 믿을 수없는 돈 관리 및 무역 관리를 이용합니다. 이 시스템은 시장이 다시 확장되고 이익을 얻을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관리 할 수있는 작은 인하로 위안 기간을 견딜 수 있습니다. 시스템의 핵심은 각 거래 및 포지션별로 1 : 3에서 1 : 12까지의 보상 비율에 대한 유리한 위험이며, 현재 시장 변동성에 따른 목표
우리 모두는 시장이 통합과 확장의시기를 겪고 있음을 압니다. 통합 기간 동안 시스템 손실은 시장 변동성을 줄이고 시장 확장 기간 동안 이익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어떻게 정신을 힘든 상인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매업 종사자들은 진정으로 옳기를 갈망합니다. 그들은 실제로 각각의 무역에서 스스로를 증명하는 것을 선호하며, 무역이 다시 돌아와서 그들이 빠져 나올 수있게되기를 희망하면서 그들과 맞서고있는 무역을 택할 것입니다. 이것은 인간 본질일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상인을위한 재앙을위한 처방이다.
매 년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나는 연중에 최소 두 번의 인하를 겪을 것이라는 것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으며이 금액을 내 계좌 잔액의 10-15 %로 예상합니다. 나는 이것을 알기 시작하기 전에! 나는 또한 우승자보다 손실이 많은 트레이드를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또한 내가 내 시스템에 충실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수익성이 될 것입니다.
Van Tharp Institute의 Van K Tharp 박사와 Jack Schwager의 베스트 셀러 책인 The Market Wizard의 Great Traders와의 인터뷰에서 유일하게 트레이닝 코치가되었습니다. 계속해서 지적하자면, & # 8220; 대부분의 성공적인 거래자는 위험을 통제하여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위험을 통제하는 것은 우리의 자연스러운 경향에 반대합니다. 위험 관리에는 엄청난 내부 통제가 필요합니다.
이 Forex 무역 시스템은 모두 위험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각각의 거래는 초기 크기의 1/3 크기의 정지 손실을 가진 서로 다른 크기의 세 조각으로 입력됩니다.
무역이 첫 번째 이익 실현 수준의 절반으로 이동하자마자 중단 손실이 균등 분할로 이동하여 최대한 빨리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각 이익 획득 레벨에 도달 한 후에는 더 많은 이익을 얻으 려니와 손실을 줄이면 정지 손실을 이동시킵니다.
통합 기간에는 잠재적 위험이 무역 당 감소되고 시장이 확대되면 유리하고 비 유리한 시장 조건에서 시스템의 전반적인 위험을 통제하는 각 거래의 잠재적 이익이 증가합니다.
평균 거래자에게 거래를하기를 원하는 손실 대 손해율을 물어 보면 적어도 85 %의 승률을 가진 시스템이 받아 들여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Van K Tharp 박사는 또한 우리에게 & # 8220; 대부분의 성공적인 투기꾼의 성공률은 35-50 %입니다. 그들은 좋은 가격을 예측하기 때문에 성공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수익성있는 거래 규모가 손실 규모를 훨씬 초과하기 때문에 성공하지 못합니다. & # 8221;
이 책에서 "승리를위한 거래 : 시장을 지배하는 심리"& # 8221; 아리 키예프 (Ari Kiev, M. D.)는 또한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립니다. 최고의 거래자는 특정 특성의 측정 가능한 거래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익성의 가장 큰 부분은 거래 중 적은 비율입니다. 이것은 성공이 작은 수의 매우 큰 거래에서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 8221;
Conquer V2의 승리율은 47 %에서 50 % 미만입니다. 즉, 모든 거래의 53 %가 손실로 멈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거래의 또 다른 21 %는 +10 pips를 그만 둔다. 이것은 모든 거래의 26 %만이 이익을 얻는 것을 의미하며 시스템이 높은 수익을 올릴 수있는 것은 모든 거래의 26 %에 해당합니다. 문제의 사실은 대부분의 소매 상인이 이것을 이해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제 돌아가서 위의 두 가지 인용문을 최고의 거래자와 그들이 어떻게 이익을 얻는 지 다시 읽으십시오.
다음은 더 나은 이해를 제공하는 기간의 스냅 샷입니다. 총 거래 : 1681.
참고 : 순서 1의 중지 된 열은 +10 pips이고, 순서 2의 +1 / 2 ATR 및 순서 3의 + 1x ATR입니다.
모든 거래의 53 %가 손실을 막습니다. 모든 거래의 21 %가 모든 거래의 10 %를 막습니다. 전체 거래의 4 %가 전체 이익에 도달합니다.
총 Pips 수 : 59,237 pips.
매우 인상적인 것들.
Conquer V2 거래 시스템에 대한이 리뷰의 목적은 시스템의 천재성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제공하여 적절한 사고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있게하는 것이 었습니다. 규칙을 읽고 시스템을 학습하고 시스템을 작동하는 방법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거래를 경험하십시오. 이것은 시스템이 모든 시장 조건을 통해 거래하고 시장이 열릴 때 수익을 올릴 수있는 자신감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Conquer V2는 모든 기대치를 능가 할 것이며, 건전한 돈 관리를 통해 핵심 분야에 완전히 견고 해집니다. 위치 크기, 매우 유리한 리스크 관리 및 보상 비율에 대한 리스크가 있습니다.
끊임없이 손실 된 돈을 가진 모든 상인의 대다수는 소액의 이익을 취하고 상당한 손실을 감수하는 몇 가지 손실 거래로 자신의 계좌를 없애 버릴 것입니다. 그다음 수익성있는 트레이더가 거의 없기 때문에 작은 빈번한 손실을 감수하고 실질적인 이익을 창출 할 수있는 상금을 획득하십시오.
& # 8220; 트레이더들은 항상 거래 계획이 필요하다고 말하고, 규칙을 고수해야하며, 감정없이 거래해야하고, 좋은 돈 관리가 필요하며, 성공하려면 수년 간의 경험이 필요합니다. 수년 간의 경험 부분을 제외하고는 괜찮습니다. 다른 모든 온라인 외환 거래 코스 중에서이 사이트는 중요한 포인트를 모두 찾을 수있는 유일한 장소이지만 수년 간의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첫 달 거래에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 # 8221; & # 8211; 마이클, 미국.
이 Conquer V2는 경력있는 상인과 첫 번째 타이머에게 외환 시장을 통해 수익을 올릴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선진 자금 관리 외환 시스템입니다.

요르단 린지 & # 8211; JCL의 Forex 기본 회원 시스템 (jcls-forex)
Traders 나는 지금까지 검토 한 최고의 거래 시스템 중 하나 인 제품 리뷰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이 글을 쓰면서 돈을받지 못했다는 말로 시작하고 싶다. 나는이 시스템의 창안자 인 요르단에 접근하여 그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지 물어 봤고 나는 그것을 검토했다. 그는 동의했고 나는 그가 그렇게 기뻐했습니다.
이것은 Meta Trader 4를 사용하여 4 시간 및 8 시간 차트를 거래하는 스윙 추세 거래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에는이 시스템에 대해 맞춤형으로 만들어진 4 가지 지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함 된 지표 중 하나를 진정한 추세 지표라고하며 모든 거래는 진정한 추세의 방향으로 수행됩니다.
시스템 스크린 샷.
저는이 시스템을 일주일에 한 번씩 테스트 해 왔으며 매우 수익이 높았으며 +200 pips의 거래도있었습니다.
이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단순한 시스템이 아니라 요르단이 실제로 당신을 교역하도록 가르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단지 신호를내는 것이 아니라 각자 개별적으로 가르치는 대화방에서 시간을 보냅니다. 이 시스템에는 자금 관리 전략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거래를 적절히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이 시스템의 또 다른 큰 역학은 트레이딩 룸이 서로 돕고 새로운 사용자에게 시스템을 가르치는 것을 돕는 상인으로 가득차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나에게 큰 도움이었고 내가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도록 내가 계속 돌아 오길 원하게 만든다.
가장 큰 단점은 처음에는 새로운 시스템을 배우고 시스템에 따라 MT4 표시기를로드하는 것이 아주 힘들지만 빨리 배우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