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 제국 다운로드 (2001 년 시뮬레이션 게임)
많은 비즈니스 시뮬레이션이 앞을 내다보고 미래의 산업을 추측하지만, 적은 수의 시뮬레이션이 초기 경제 시대를 다시 방문합니다. 무역 제국은 주식, 채권, 월스트리트를 제거하여 덜 개발되었지만 위험한 거래 시간을 탐색합니다. 과거의 쌀 곡물 거래를 위해 쌀 선물 거래를 포기하려는 게이머들은이 제목을 시도해야합니다.
기차, 트럭 및 비행기 인신 매매의 맹공격이 일어나기 전에 세계는 낙타, 노새, 말을 타고 상품을 운반하는 기본 운송 수단에 의존했습니다. 고속도로 도둑들은 금을 적재 한 캐러밴을 찾고 종종 상인들을 겨냥했습니다. 가장 조심성있는 캐러밴 소유자 만이 필요에 맞는 물품을 공급하기위한 안전한 길을 수립 할 수 있으며 이국적인 상품을 열망하는 도시를 키우기를 원합니다. 무역 제국에서는 길을 세우고, 경비원을 고용하고, 정착자를 끌어 상품에 대한 수요를 늘리기 위해 도시 업그레이드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부유 한 인도, 고대 중국 및 산업화 된 영국을 통해 부자가되는 길을 걸을 수 있습니다.
Trade Empires는 초보자 상인이 상거래 로프를 배울 수 있도록 기술 개발을 제공합니다. 노새와 당나귀부터 가장 초기의 철 말까지 다양한 운송 수단이 개선되었습니다. 선교사는 또한 하나의 자원을 항목으로 정제하고 대포와 같은 여러 항목을 요구하는 복잡한 물품으로 끝나는 생산 건물을 제공합니다. 그러한 건물의 배치는 Sid Meier의 Civilization III 마을과 비슷한 영향권에서 이루어져야하며, 더 큰 시장이 최근의 발명품 개발을위한 여지를 제공함에 따라 경계가 확장됩니다. 대부분의 물건을 자랑하는 도시에 끌린 사람들과의 변화하는 풍경입니다.
이 게임은 주식 시장과 포트폴리오처럼 현대적인 돈의 측면에 소란스럽지 않지만, 여전히 유지 관리하기위한 복잡한 시스템입니다. "공급 및 수요" 원리는 치열하게 변동하는 시장에서 여러 제품이 작동 할 때 치아를 빠르게 성장시킵니다. 플레이어는 간단한 메뉴를 통해 여러 도시를 관리하지만 18 개 시나리오에 걸쳐 200 개 이상의 유닛과 30 개 이상의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지면 돈 관리가 어려워집니다. 새 노선에 사용할 수있는 돈은 종종 수도 도시로의 새로운 업그레이드 비용을 지불합니다. 이 게임은 도시를 더 많은 고객을 위해 개선하고 새로운 제품 경로를 위해 회사에 투자하는 정교한 균형 작업으로 빠르게 성장합니다.
Trade Empires는 Railroad Tycoon II 시뮬레이션의 몇 가지 설계 아이디어 이상을 사용합니다. 개별 상인은 Railroad Tycoon II의 고용 관리자와 유사하게 상품의 이동이나 가격 향상과 같은 특별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산책로와 도로는 기차 트랙처럼 배치되어 있습니다. 두 게임의 성장을 도울 수있는 업그레이드조차도 유사합니다. 열차 비즈니스 시뮬레이션의 팬들은 거의 준비하지 않고 Trade Empires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무역 제국은 4 개 대륙에서 행해지지만 토지에서부터 땅에 이르는 그래픽에는 그다지 차이가 없습니다. 시드 메이어 (Sid Meier)의 문명 III와는 달리 도시를 시장으로 진출하는 상인이 유일한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여 정적 등각 투영의 관점에서 볼 때 도시를 시장에 소개 할 수는 없습니다. 게임은 상인의 초상화와 도시의 가까이에서 볼 수있는 도시 스크린과 같은 더 많은 삽화를 필요로합니다.
사운드는 그래픽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사운드 트랙에는 각 레벨의 지역마다 다른 일반 노래가 있지만 음향 효과는 상인이 착수 할 준비가되었는지 또는 물건을 판매했는지 나타내는 오디오 신호와 거의 동일하지 않습니다. 분위기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개의 대화 상자 라인을 포함 시키면 쉽게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었지만 그래픽과 마찬가지로 디자이너는 최소의 것을 선택했습니다.
가장 심각한 불만 사항은 게임 디자인 결함입니다. Trade Empires는 다른 타이틀에서 빌린 여러 가지 좋은 아이디어가 있긴하지만 최고 수준의 경쟁을 위해 최대 4 명의 가족이 참여하는 일부 레벨에도 불구하고 멀티 플레이어 액션을 제공하지 않는 등 일부 지역에서는 보트를 완전히 빠져 있습니다. 응집력있는 스토리 라인, 가족의 재산을 되 찾으려는 성격의 사람, 적의 무역 경로를 방해하려는 사람은 없습니다. 무역 제국을 건설하려는 열정의 동기를 제공하는 것은 게이머에게 맡겨져 있습니다. 시나리오는 진행이 필요없는 순서대로 재생할 수 있으며, 마침내 더 큰 도시의 시장 가치는 경고없이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바운스되어 가맹점 부하를 계속 조정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똑똑한 도시 관리자 또는 항목이 공공 호의에서 떨어 졌음을 나타내는 직관적 인 상인이 도움이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반드시 게임 플레이를 망칠 필요는 없지만 재생 가치를 제한합니다.
무역 엠파이어는 과거와는 달리 페이스의 변화가 아니라면 회장에서의 변화를 제공하는 즐거운 단계이며, 다른 비즈니스 시뮬레이션에서 제공되는 미세 조정의 혼란을 포함합니다. 조금 더 많은 작업과 특히 디자인 선택에서의 또 다른 라운드로 인해 타이틀은 더 많은 수요를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무역 제국은 가까운 시일 내에 사라질 것입니다.
그래픽 : 노화 아이소 메트릭 그래픽은 점점 더 비좁은 도시를 나타냅니다. 군중 속에서 시장을 골라내는 것은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상인의 초상화와 같은 더 다양성은 환영 받았을 것입니다.
사운드 : 단순한 노래 외에도 말할 가치가있는 사운드 효과가 없습니다. 유성음 대화는 다양한 단계와 분위기를 강화 시켰습니다.
즐거움 :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시장에서 흥미로운 틈새 시장으로 출발하지만 모호한 디자인 선택의 영향을 빠르게받습니다.
Replay Value : 탐색하거나 재생할 스토리가 없으며, 멀티 플레이어가 없으며, 더 어려운 레벨로 게임을 진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게이머는 몇 가지 단계를 시도하고 계속 진행할 것입니다.
Trade Empires를 다운로드 한 사용자는 다음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copy; 2017 San Pedro Software Inc. 연락처 : 0.002 초 후에 완료됩니다.
무역 제국.
대부분의 경제 또는 세계 구축 전략 게임은 차트 및 그래프로 외출하는 경향이 있으며 때로는 필요한 것보다 더 복잡하게 만듭니다. 다양한 역사적시기에 상선 제국을 관리하는 Trade Empires는 이러한 복잡성의 대부분을 제거하는 환상적인 작업을 수행하며 초기 게임 단계에서는 보람있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게임의 결함이 나타나는 고급 시나리오를 완료 한 후에야 차트 차트와 그래프를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점점 까다로워지는 시나리오는 초기 문명부터 현대 산업화까지 다양합니다. 최대 세 명의 컴퓨터 상대와 경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단순한 농업 자원과 카트 경로로 작은 거래 포스트에서 가족 사업을 관리하고 성장시키고 거대한 쇼핑몰, 공장, 철도 및 해외 운송 경로로 제국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무역 제국에서의 섬세한 수급 균형 행위입니다. 너무 많은 디자인 문제와 서투른 인터페이스 문제로 인해 추가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전체 과정을 관리하는 것은 편두통입니다. 일단 당신이 무역 경로를 설립하면, 상인은 그것으로부터 이탈 할 수 없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요구 - 신제품은 오래된 제품을 즉시 쓸모 없게 만들고 - 새로운 원자재 요구로 인해 중간에 무역로를 포기하고 값 비싼 제품을 버리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가맹점 경로를 일시적으로 변경하는 간단한 방법은 없습니다.
게임의 초기 우아함과 단순함은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점점 더 복잡한 상품이 필요하기 때문에 붕괴되기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염료가 사용 가능 해지면 모든 사람들이 갑자기 염색 한 천을 요구하여 안료와 염료 공장을 필요로하며 더 이상 일반 모직 천을 구입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새로운 리소스를 사용할 수있게되면 수요가 즉각적으로 바뀌고 오래된 경로가 끊어 지거나 가맹점이 아무도없는 시장에서 결국 오래된 & # 8221; 물건은 수요가 없기 때문에.
이것은 정보의 부족이 작용하는 곳이기도합니다. 성취가 필요한 요구 사항이나 공급이 백업되는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또한, 돈을 벌려고하는 것보다 더 큰 이유가 될만한 작은 감각이 있습니다. 당신은 천황으로 선출되는 것을 끝내지 않으며, 적과도 (때때로 도둑을 제외하고) 또는 반대하는 가족과 결코 충돌하지 않습니다.
약간 얕고 갈등이없는 무역 엠파이어는 작은 파열로 경기를 치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보다 진보 된 게임은이 오래된 공식을 훨씬 더 감각적으로 보여줍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 : 펜티엄 II 300 MHz, 64 MB RAM, Win95.
무역 제국.
무역 제국 | PC.
Trade Empires를 책임지는 회사.
Trade Empires 출시 날짜 :
2001 년 9 월 12 일 | 세계적인.
0 54 점을 얻은 게임 점수 6.0 / 10.
인간 문명의 시작과 19 세기를 거치면서 시작된 Trade Empires는 무역을 통해 상인 제국을 창출하는 시나리오 기반의 경제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가족의 가맹점을 장악하는 귀하의 임무는 새로운 기술이 개발되고보다 현대적인 제품이 발견 될 때 수천 년 동안 변화하는 광대 한 운송 및 무역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각 에피소드는 로마 제국과 한 왕조 사이의 실크로드 (Silk Road) 무역과 같은 일정 기간 동안 지역에 걸쳐 있습니다. 각각의 새로운 에피소드에는 고대 중국의 실크, 청동 및 비취 우상에서부터 증기 엔진, 철제 쟁기 및 산업 혁명 럼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 및 기술 목록이 제공됩니다.
경쟁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상품을 생산하고 제공하는 상대적으로 단순한 모델을 통해 수천 년에 걸친 기술 변화의 효과를 강조하는 최초의 거래 및 운송 시뮬레이션을 수행하십시오.
한 가맹점과 나귀와 함께 간단하게 시작하십시오. 방대한 무역 웹을 통제 할 때까지 점차적으로 상인 제국을 구축하십시오.
다른 상인 가정을 지배하기 위해 공급과 수요 경제를 조종하십시오. 시장 코너. 그들의 가격을 낮췄다.
탐구 및 공격 : 극동의 실크부터 산업 유럽의 철강까지 새로운 시장과 제품을 지속적으로 발견하십시오.
가족의 무역 네트워크를 끊임없이 변화하는 경제 환경에 적응 시키거나 경쟁사가 고급 기술을 구입하여 우수한 제품을 제공 할 때 패배를 당하기 직전입니다.
고대 수 메리아에서 19 세기 유럽에 이르기까지 수세기와 세계에 걸쳐 있습니다.
흙길에서부터 철도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교통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자신이하는 똑같은 규칙에 따라 작동하는 영리한 인공 지능에 힘 입어 다른 상인 가족과 경쟁하십시오.
아름답게 렌더링 된 유닛과 건물을 3D지도에 표시합니다.
15 개 에피소드에서 200 개 이상의 구조물과 30 개 유닛.
비슷한 게임 :
Age of Empires II : 킹스의 시대.
연령 등급.
연령 요건 : 모두.
시스템 요구 사항.
권장 사항 : Pentium II 400MHz, 128MB RAM, 그래픽 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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