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February 2018

제품 다변화 전략 ppt


제품 다양 화 전략.


제품 다양 화 전략은 비즈니스 성장을 도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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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기사.


1 [사업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2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다각화 3 [기업 전략 다변화] | 장점 & amp; 기업 전략 다변화의 단점 4 [침투 전략] | 침투 전략의 예.


제품 다양 화 전략은 비즈니스 개발의 한 형태입니다. 전략을 구현하는 중소기업은 기존 제품을 수정하거나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여 제품 범위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기존 고객에 대한 매출을 늘리거나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목표.


제품 다각화를위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거나 경쟁이 치열 해지면 비즈니스를 보호하기위한 목적으로 방어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단일 제품으로 비즈니스를 구축 한 뉴스 회사에게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 또는 매출 감소는 비즈니스의 생존을 위협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강력한 시장 기회를 볼 수는 있지만 기존 제품과 함께 활용할 수는 없지만 공격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제품 다각화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새 버전이 다른 고객 그룹에 호소하도록 기존 제품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문가를위한 도구를 만드는 경우 아마추어 사용자에게 어필 할 수있는 버전을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체 전략은 기존 고객에게 신제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과일과 채소를 판매하는 소매상은 동일한 고객 그룹에게 어필 할 수있는 다양한 건강 식품을 소개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접근법은 고객의 새로운 그룹을 겨냥하여 귀하의 범위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제품 다양 화는 비용이 많이 드는 시간 소모적 인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을 개발하거나 기존 제품을 수정할 수있는 자원이 있는지 분석하십시오. 내부적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싶지 않은 경우 다른 공급 업체의 제품 배포, 다른 회사에서 개발 한 제품을 제조 또는 공급하기위한 라이센스 계약서 가져 오기 또는 공동 개발 또는 시장에 참여할 다른 회사와의 제휴 또는 파트너 관계 설정과 같은 다른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제작품. 귀사의 재무 상황이 좋으면 인수를 고려하여 다각화 전략에 부합하는 제품에 액세스하십시오.


전략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를 평가하십시오. 개발 및 마케팅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다각화 프로그램을위한 예산을 설정하십시오. 신제품의 공급망에 대한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새로운 공급 업체를 찾고 이들과 효과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영업 및 마케팅 리소스를 검토하십시오. 귀사 팀은 판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제품 및 시장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까? 직접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라면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까? 아니면 새로운 공장에 투자하거나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해야합니까? 신제품이 소매점을 통해 판매되는 경우 적합한 유통망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까?


제품 다각화는 위험도가 높은 전략이므로 기회와 위험 수준을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장이 성장하고 있으며 다른 회사가 수요를 충족시키는 사례와 같이 비즈니스에 매력적인 기회를 나타내는 제품 다양 화에 집중하십시오.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비용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면이 기회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이 기존 제품에서 판매가 중단되거나 시장 진입 비용이 매우 높을 경우 위험이 증가합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회사의 이익은 위험을 상쇄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 다양 화에 자원을 투입하기 전에 시장의 요구 사항을 이해할 수 있도록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인터넷을 사용하여 잠재적 인 경쟁자를 확인하고 제품 및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소규모 시장 테스트를 수행하여 전략의 잠재력을 평가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고객의 경험에 대한 고객 의견을 묻습니다. 테스트에서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의 결과를 평가하십시오. 신제품 출시를위한 정확한 예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품 출시 비용을 분석하십시오.


참고 문헌 (4)


저자에 관하여.


영국에 본부를 둔 이안 린튼 (Ian Linton)은 1990 년부터 전문 작가로 활동 해왔다. 마케팅, 기술 및 거리 달리기에 관한 그의 기사는 "마케팅"및 "러너의 세계"와 같은 잡지에 실렸다. 린튼은 또한 20 권의 저서 및 글로벌 기업의 카피라이터입니다. 그는 브리스톨 대학에서 역사 및 경제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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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개발 전략] | 제품 개발 전략의 예.


[장점] | 다양 화의 이점 및 위험.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기업 전략 : 다각화 - 파워 포인트 PPT 프레젠테이션.


기업 전략 : 다각화. 학습 목표 : 다양 화의 유형을 식별하고이 전략이 회사에 가치를 창출하고 지속적인 경쟁 우위를 창출 할 수 있는지 고용주와의 기업 다각화 경험이 있습니까?


기업 전략에 대한 관련 검색 : 다양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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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전략 : 다각화.


다양 화 유형을 식별하고이 전략이 회사에 가치를 창출하고 지속적인 경쟁 우위를 창출 할 수 있는지 파악합니다.


귀하의 고용주와 함께 기업 다변화 경험이 있습니까?


... 기업의 다각화 전략을 사용하여 한 기업이 여러 산업 또는 시장에서 동시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기업의 다양 화 유형.


이러한 유형은 어떻게 다른가요?


이러한 차이점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VRIO 관점에서 기업 다변화를 분석하십시오.


이 전략이 가치를 창출하려면 두 가지 조건이 충족되어야합니다.


가치있는 범위의 경제.


주주는 스스로 경제적 인 비용으로이 경제를 달성 할 수 없습니다.


범위의 경제 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범위의 금융 경제.


내부 자본 배분.


범위의 반 경쟁적 경제.


시장 지배력을 이용합니다.


범위의 일반적인 경제적 유형 (기업 다변화를위한 동기 부여)


... 운영 경제는 공통된 활동 또는 핵심 역량에서 비롯됩니다.


공유 활동 공유 활동의 예?


핵심 역량의 정의?


기업 다변화 용어 중 가장 남용되는 단어 인 '시너지'와 동일합니까?


... 금융 경제는 내부 자본 배분, 위험 감소 및 가능한 세금 혜택에서 비롯됩니다 ...


내부 자본 배분.


기업은 더 나은 정보를 얻습니까?


의사 결정권자에게 종속되어 있습니까?


약속의 단계적 확대 ?


주주들이 얼마나 잘 할 수 있습니까?


세금 혜택 - 다른 이익을 상쇄하기 위해 손실을 사용하십시오.


기업 다변화에 대한 이러한 강력한 주장입니까?


... 반 경쟁적 전술은 기업이 다른 회사와 다 지점 경쟁을 경험하거나 시장 지배력을 이용하려고 할 때 가장 흔하게 발견됩니다.


다 지점 경쟁의 예?


시장 지배력을 이용합니다.


시장 지배력을 이용하는 사례?


암묵적 담합과 약탈 적 가격 책정의 합법성과 윤리?


경영 보상은 경제 성과보다는 회사 규모 (판매 수익)와 관련이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시사점 : 판매를 빨리 시작하고 M & amp; 활동.


이것은 미국 기업의 CEO들에 대한 공정한 비판인가?


... 범위의 경제가 가치를 제공한다면, 그들은 여전히 ​​VRIO 프레임 워크에서 다른 장애물을 통과해야합니다 ...


다양성의 희소성은 그 결과로 다양성이 아니라 범위의 경제에 기초합니다.


다양 화의 상상력은 결과적으로 범위의 경제에 기반합니다.


그렇습니다.


내부 자본 배분.


시장 지배력을 이용합니다.


다양 화의 모방 가능성.


어떤 기준에 따라 복제 비용이 더 많이 들거나 저렴 해 집니까?


다양 화를위한 대체?


Apple Computer는 더 큰 메모리를 가진 I-Pod MD3 플레이어를 소개합니다.


제너럴 일렉트릭 (General Electric)은 BankAmerica로부터 3 %이자로 돈을 빌려 8 % 이자율로 제트 엔진 자회사에 자본을 제공한다.


벤처 캐피탈 회사는 바이오 테크놀로지 산업에 종사하는 회사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종사하는 회사에 투자합니다.


또 다른 벤처 캐피탈 회사는 바이오 테크놀로지 산업에 두 회사에 투자합니다.


각 예에서 범위의 경제 유형을 식별하십시오.


다 제품 다각화 전략.


이안 저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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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제품 다양 화 전략의 대본.


& quot; 현대 전략 분석 & quot; Robert M. Grant, 사례 20 : Richard Branson 및 Virgin Group of 2007 *


다 제품 다각화 전략.


자회사 또는 회사 그룹이 서로 관련이없는 기업 또는 대기업 그룹.


관련 제약 다양 화.


중등 고도의 다각화 수준.


- 낮은 기업, 높은 운영.


우리는 다음의 다각화 전략 각각에 대한 기업의 사례를 제공 할 것입니다.


관련없는 다양 화 - 버진 그룹.


관련 제약 다양 화 - Campbell &.


관련 연결된 다각화 - 제너럴 일렉트릭.


운영 및 기업 관계 모두 - Disney.


그 범주에 맞는 이유를 설명하십시오.


동시 운영 및 기업 관련성.


월트 디즈니 회사.


Richard Branson 경에 의해 소유 됨.


전세계 50여 개국에 5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2012 년 240 억 달러의 글로벌 매출


버진 (Virgin) 이름으로 200 개 이상의 브랜드 회사를 출범 시켰습니다.


가장 가치있는 버진 브랜드.


Virgin Airlines (미국, 대서양, 호주)


Virgin Mobile (미국, 호주, 캐나다 및 인도를 포함한 9 개국)


버진 트레인 (영국)


관련 링크 된 다각화.


공급자가 만든 비행기.


수상 경력에 빛나는 S & # 39; Wonderful Campaign.


운영 관련 = 기본 가시적 인 자원 및 활동 공유.


프로덕션 세트 (터치 스톤, 할리우드 픽처스)


영화의 자원 / 활동.


영화 테마의 일관성 (라이온 킹)


핵심 역량 ANIMATRONICS : 다른 SBU로 이전되었습니다.


핵심 역량 CROSS SELLING.


핵심 역량 지식 트렌드에 대한 지식.


핵심 역량 PRODUCT PROMOTION : 지식 이전.


정의 : 비즈니스가 현재 제공하는 것과 유사한 제품 라인으로 활동을 확장 할 때 발생하는 프로세스.


5 개의 중요한 세그먼트.


일반 기술 인프라.


일반 자본 금융.


미국의 주요 기업.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회사 중 하나입니다.


에디슨 제너럴 일렉트릭의 모든 자산을 인수 한 1892 년 법인


1986 년 GE는 NBC를 매입했습니다.


1. 경영 혁신.


Jack Welch (CEO)는 조직 수준을 줄였습니다.


정보는 직접 전달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조직 성능.


제품의 브랜드 혁신과 기능 혁신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제품 부가가치 및 서비스 혁신의 혁신을 중요하게 생각하십시오.


개념 : 재능은 모든 것이고, 누가 가장 큰 승자입니다.


그들의 열정을 동원하고 조직의 성과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도전적인 일을 직원들에게 제공합니다.


CEO - Denise Morrison.


전세계 수입 - 77 억.


편리한 식품.


주목할만한 언급 : NIKE.


나이키의 운영 관련성 :


나이키의 기업 관련성 :


인적 자원 관리.


1) 비 관련 다각화 :


낮은 수준의 운영 및 회사 관련성.


기업은 서로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2) 관련 운영 다각화 :


높은 수준의 운영 관련성, 낮은 수준의 기업 관련성.


풍부한 자원 및 활동 공유 - 범위의 경제.


높은 수준의 기업 관련성, 낮은 수준의 운영.


회사 수준의 핵심 역량을 성공적으로 다른 비즈니스로 이전하는 회사.


1 차 / 2 차 유형 자원 및 핵심 역량에 대한 활동 및 무형 지식을 공유합니다.


범위의 경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월트 디즈니, 나이키.


에디슨 엔지니어링 개발 프로그램 (EEDP)


다양 화 - 5 개의 세그먼트에 대한 추가 정보.


Sprint에서 제공하는 교차 분할 다중 액세스 네트워크 (CDMA) 및 고객 서비스


마케팅과 판매.


1. GE 에너지 인프라.


줄기, 가스, 발전기, 복합 사이클 시스템, 재생 에너지 솔루션 및 수처리 장비 및 서비스.


제트 엔진, 터보프롭 및 터보 샤프트 엔진 및 상용 및 군용 항공기에 사용하기위한 교체 부품.


유통 업체 및 장비 및 자본 자산의 최종 사용자에 대한 상업용 대출 및리스 제품.


영화 및 TV 프로그램의 배포 및 운영.


다양한 조명 제품, 가전 제품 및 제어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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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업체의 전화.


제품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모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는 방법.


다양 화 전략 - PowerPoint PPT 프리젠 테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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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각화 전략.


주주 가치 : 포터의 필수 테스트. 다각화로 인한 경쟁 우위 다각화와 주주 가치 : 포터의 세 가지 필수 테스트. & ndash; PowerPoint PPT 프레젠테이션.


Title : 다각화 전략.


개요 소개 기본 이슈 다각화를위한 동향 - 성장 및 위험 감소 - 주주 가치 포터 필수.


다각화 다원화와 경험에 의한 경쟁 우위를 경험적으로 테스트합니다.


다각화 결정의 기본 쟁점.


우월한 이익은 두 가지 근원에서 파생됩니다.


이익의 비율 gt 자본의 비용.


경쟁 우위 다양 화 결정에는이 두 가지가 포함됩니다.


문제점 섹터를 입력하는 것이 얼마나 매력적입니까? 회사는 경쟁 우위를 달성 할 수 있습니까?


미국 Fortune 500, 1949-74 년 사이 다양 화.


53.9 39.9 37.0 전문화 된 기업의 비율.


(단일 사업, 수직 통합 및 지배적 사업) 다각화 된 기업의 비율.


(관련 비즈니스 및 관련이없는 비즈니스) 노트 1980 년대와 1990 년대 동안 추세.


대기업이 핵심 사업에 다시 집중하면서 역전되었습니다.


1949 1954 1959 1964.


대형 영국 기업들 사이의 다각화,


다각화 전략의 진화와.


성장을위한 퀘스트.


실적 저조.


주주 가치 창출 속도 유연성을 통한 경쟁 우위 미래 성장 기회 창출 대기업 출현 기존 회사의 다각화.


관련 동심원에 중점을 둡니다.


다변화 핵심 사업에 다시 집중 다각화 된 사업 분양 합작 투자 및 제휴 다각화 된 다각화를 통한 성장 옵션 창출.


전략적 도구 개념 재무 분석 M 형식 구조의 확산 기업 기획 부서의 창설. 범위의 경제 시너지 포트폴리오 계획 모델 자본 자산 가격 모델 주주 부의 최대화 핵심 역량 지배적 인 역동적 인 역량 거래 비용 분석 실제 옵션.


1960 1970 1980 1990 2000.


다양성을위한 동기 성장 - 정체 또는 탈출하고자하는 욕망.


산업에 대한 강력한 동기 부여.


다양 화 (예 : 담배, 기름, 신문). 그러나 성장은 관리자를 만족시키지 못합니다.


주주들. - 성장 전략 (특히 인수),


주주 가치를 파괴하는 경향이있다.


위험 - 분산은 분산을 줄입니다.


이익 흐름의 퍼짐 - 그러나, 나던.


주주 가치를 창출하십시오.


다양한 증권 포트폴리오. --자본.


자산 가격 모델은 그것을 보여준다.


다양 화는 체계적 위험을 낮추지 않습니다.


이익 - 창조 할 다양성을 위해.


주주 가치, 그리고 함께 모이기.


공동 소유하에있는 다른 사업.


다각화 및 주주 가치 포터.


세 가지 필수 테스트 다각화가 주주를 만드는 것이라면.


가치, 그것은 3 가지 테스트를 충족해야합니다 1. 매력 테스트 다변화해야합니다.


매력적인 산업 (또는.


매력적이 될 잠재력을 가지고있다.) 2. 입국 비용 입국 비용을 테스트하십시오.


미래의 모든 이익을 자본화해서는 안됩니다. 3. 더 나은 테스트 - 새로운 유닛을 테스트해야합니다.


와의 연계를 통해 경쟁 우위를 확보하십시오.


회사, 또는 그 반대입니다. (즉, 의 일부 형태).


시너지 효과가 있어야 함)


다양 화의 부가 가치 원천.


다양성으로 인한 경쟁 우위 약탈적인 가격 책정 / 연계 판매 증거 이러한 상호 인내에 대한 상호 구매는 드물다.


유통 시스템) 무형 자원 공유 (브랜드,


기술)을 제공합니다. 기능적 기능 (마케팅,


제품 개발) 전반적인 관리 기능을 적용합니다.


범위의 경제 경제적 범위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다양 화 ----에 의해 지원되어야합니다.


거래 비용 다각화 회사는 거래를 피할 수 있습니다.


내부 자본과 노동력을 운영함으로써 비용.


시장 외부로 다변화 된 회사의 주요 이점.


시장 --- 정보에 대한 탁월한 접근성.


내부 거래에서 발생한 경제.


다각화의 관련성 다변화의 범위에서 경제가 도출된다.


관련성의 두 가지 유형 인 운영 관련성 - 공유와의 시너지 효과.


기업 전반의 자원 (일반적인 배포.


시설, 브랜드, 공동 RD) 전략적 연관성 - 에서 시너지 효과.


능력에서 파생 된 기업 수준.


서로 다른 공통 관리 기능을 적용합니다.


비즈니스. 운영 관련 문제 -.


범위의 경제 측면에서 이점이있을 수 있습니다.


에 관련된 행정 비용으로 왜소 해지다.


Branson the Virgin Companies 전략적 제작.


명백한 기업가 정신의 감각 주요 자원 버진 브랜드 Branson-charisma / image --PR 기술 - 네트워킹 기술 - 평범한 재능 Dominant Logic 창업 보급으로 경쟁 우위를 찾으십시오. 졸린 재직자와 함께 소진 된 시장에서 혁신적인 차별화 추구이 시장 경제의 특성 고객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에 대한 소비자 사업의 지배적 인 범위 신생 기업에 대한 높은 진입 장벽 고객에 대한 브랜슨 / 버진 이미지 호소 기업 전략 설계 기업 모델? (Virgin은 창업 보육 센터, 벤처 캐피탈 펀드, 다각화 된 기업 등으로 가치를 창출합니까?) 어떤 기업을 타파합니까? 미래의 다각화를위한 기준 어떤 유형의 구조인가? 더 큰 형식화가 필요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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